카테고리 없음

걱정을 덜기 위한 현명한 조언

광포감속 2020. 6. 1. 04:16


걱정을 덜기 위한 현명한 조언



불안은 인생을 다루는 사람에게 매우 나쁘고 비참하게 만들 수 있다.


불안감을 다스리는 것은 상당히 귀찮은 일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은 치료를 위해 의사와 상담하기를 주저한다.


이 글에는 불안감에 대처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이 있다.




불안감을 억제하기 위해, 매일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라.


스트레스는 불안의 큰 원인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압박감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시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과제를 위임해 보십시오.


또한 매일 압축을 푸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최악의 공포를 생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말할 때 가능한 한 과장되게 말해라.


이야기를 점점 더 많이 들려주고, 그 이야기를 할 때 얼마나 바보처럼 들리는지 듣고 나면, 가끔 다른 시각으로 자신의 진짜 두려움을 바라볼 수 있다.




모두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하는 반면, 불안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이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정크 푸드를 피하십시오.


그 안에 들어 있는 설탕이나 카페인은 여러분에게 높은 수치를 줄 것이고, 그 후에 충돌할 것이기 때문이다.




자기 연민에 빠지고, 집 주위에 누워 있으면 대개 기분이 더 나빠질 것이다.


마음을 다른 일에 몰두하게 해서 걱정할 시간이 없도록 하는 것이 더 나은 행동의 길이다.


어떤 종류의 취미나 다른 매점을 취하면 불안할 때 마음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삶에서는 바꿀 수 없는 것들을 받아들여야 한다.


잘못될 수도 있는 것들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여러분의 삶을 더 낫게 하거나 더 예측 가능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 경험하고 있는 좋은 것들을 즐기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삶의 불확실성을 받아들이고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며, 삶의 문제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을 기대할 수도 없다.




잠자기 전에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해, 일기를 쓰는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다.


걱정거리를 종이에 적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고민거리를 푼 것처럼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민에 집착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필요한 만큼 자주 일기를 쓰세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불안과 성공적으로 싸우기 위해 필수적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때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이 증가하며, 이는 불안감을 가중시킨다.


어른들은 불안과 싸우기 위해 매일 7~8시간씩 자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에 시달린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휴식을 취할 충분한 시간을 가지지 못하고 있을 것이다.


하루의 시간을 조금 내서 휴식을 취하고 멋진 차나 비슷한 것을 마셔라.


이런 종류의 치료를 매일 20분 정도 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감이 낮아질 것이다.




운동은 뇌 속의 화학물질을 바꾸는 좋은 방법이다.


세로토닌을 증가시켜 불안감을 억제하려 할 때 이롭다.


마당에서 일하면서 애완동물과 가벼운 조깅이나 장난을 하면 세로토닌은 물론 도파민 수치를 높여 휴식을 촉진할 수 있다.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모두 감소시킬 것이다.




당신의 문제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을 만드세요.


좋은 지원 시스템은 당신의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고 매일 여러분의 불안감을 낮출 수도 있다.




현재에 머무르거나 오늘에 집중하는 습관을 들이라.


과거에 초점을 맞추거나 미래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불안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을 괴롭힌다.


이는 불필요한 걱정과 압도당하는 감정을 불러오고, 이는 불안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을 한 번에 한 가지 일을 성취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불안을 최소화한다.




몇몇 친구들과 함께 요가 수업에 참여함으로써 여러분의 걱정을 최소화하라.


당신이 요가 매트에 있을 때, 그것은 좌절감을 지우고 삶이 제공해야 하는 긍정적인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요가는 신체적인 균형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여러분이 차분하고, 신선하고, 세상을 마주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느끼게 한다.




불안감을 안고 살 때는 삶이 고달프다.


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하면 당신의 불안감에 대처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불안이 자신을 압도할 때 무엇을 해야 할지 기억할 수 있도록 메모를 해 두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