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관절염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래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광포감속 2020. 6. 1. 04:16


관절염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래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관절의 고통스러운 염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상당한 통증이 종종 관절염의 일부인 반면, 많은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배우고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글에서는 증상을 완화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몇 가지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싶다면 목표 체중 범위 내에 머무르는 것이 중요하다.


몸에 살이 더 찐다는 것은 관절의 마모와 찢김을 의미한다.


두어 끼를 거르거나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해 몸을 굶기는 대신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이라면 생선기름 보조제를 먹어봐라.


어유에서 나오는 오메가-3 지방산은 관절통이나 염증 치료에 효과가 있다.


어유를 함유한 보충제는 비타민과 영양 센터 외에도 슈퍼마켓에서 발견되기도 한다.




미리 계획을 세워라.


관절염이 어떻게 터질지 모르니, 항상 어떤 문제라도 피하도록 계획을 세워라.


큰 작업을 중간에서 쉴 수 있는 작은 태스크로 분할하고 필요한 경우 태스크를 종료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밤에 적절한 침대에서 자고 있는지 확인해라.


관절염을 다루는 개인은 의사에게 자신에게 가장 좋을 수 있는 침대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신체와 욕구를 가지고 있고, 무엇이 여러분의 개별적인 고통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내고, 여러분의 몸과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어떤 관절염 증상이 가장 흔한지 알아내고 그것을 경계하라.


그 증상을 아는 것은 당신이 필요하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의사에게 가서 어떤 종류의 관절염인지 알아보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살펴본다.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양질의 사회지원망을 갖춰야 한다.


의사, 가족, 친구들이 항상 당신을 위해 곁에 있고 당신의 상태에 공감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절염의 영향으로 노력하는 다른 그룹과 함께 하는 것도 유익할 수 있다.




몸의 신호에 유의하십시오.


관절염은 사람마다 다르고, 오직 너만이 그 상태가 얼마나 나쁜지 안다.


관절염의 증상을 인지하는 법을 배우고, 그들의 진행 상황을 매일 관찰하라.


피로가 쌓이거나 과로가 느껴진다면 휴식을 취하는 것이 허용된다.




당신의 진통제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기존의 관절염 손상을 되돌릴 수는 없겠지만, 올바른 치료 계획은 당신의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은 의사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상태를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 다른 방법들과 함께 FDA 인증 치료에 대해 물어보기를 원한다.




관절염을 관리하기 위해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라.


과도한 스트레스는 관절의 고통스러운 자극과 같은 해로운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길들이는 기법을 찾아 스트레스가 쌓일 때마다 사용하라.


그러면 더 건강하고 튼튼해질 것이다.




타이머를 설정하다.


만약 여러분이 집안일을 하고 있다면, 5분에서 10분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너무 많은 일을 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일을 끝내기 위해 고통을 이겨내려고 할 것이지만, 이것은 당신에게 더 해로울 가능성이 있다.




저녁 다 먹고 나서 산책을 나가라.


밤에 걷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지고 에너지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짧은 산책을 하는 것 조차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여러분이 아끼는 누군가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관절염 환자들은 전통적으로 술을 마시지 말라는 충고를 받아왔다.


술을 적당히 마시는 것이 관절염을 악화시키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연구에 따르면 술은 관절염 증상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분명히, 관절염 통증을 가진 사람은 당신 혼자만이 아니다.


전 세계 사람들은 그것을 다양한 정도로 경험한다.


관절염에 대한 교육을 받는 것은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활용하면 관절염 통증을 과거의 일로 만들 수 있다.